이 명박 대 국민 사과 성명에 국민은 믿을 수 없는 사기 수작이라 한다. 대선 4개월 전에 이상득이 까지는 굴복 시키지만 이 명박은 믿을 수 없는 존재, 조금 더 노력해서 해결해야 된다고 본다. 작성자 쥐새끼와 국민의 싸움 작성시간 12.07.29 답글 그런데여기서 한가지덧붙인다면 박그네도 사과를하고 대선후보직을 사퇴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