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이 매각되었다는 뉴스 어제봤는데 ㅠ 티아라+올림픽으로 뭍혀져 가는거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ㅠ진짜 쥐새끼 뒈졌음좋겠오요 ㅠ 작성자 요고안멕히네 작성시간 12.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