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개같은 세상 어디 아픔사람 희귀질환자 뭐 하로 법을 만들어서 더 고통속 살고 있다 헤택도 주지도 않고 더 고생으로 사는
    불운 의귀질환자들분들께 완벽한 보험 헤택을 받도록 법을 개정하고 비급여를 백프로 의료 급여를 보장하라
    말로만 수급자여 장애2급 희귀질환자 정부와 지자체가 어떤 헤택을 주고 있는지 알기나알고 있소 정부와 지자체는
    고통속에서 살고 있는 희귀질환자 장애우 정부와 지자체는 즉각 비급여를 없애고 의료 급여로 전완 하라
    작성자 rkdrnldnjs 작성시간 12.08.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