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석 합니다 오랜만에 방문 했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테넷 없습니다 이해와 양해를 부탁 합니다
    이놈의 이명박 가면 갈수록 약자들의 더욱더 살기조차 어디 힘들어서 살겠소
    매일같이 자살자와 강절도자는 늘어나고 어디 살기나 하겠소 공무원 관 근무 하는자는 특권을 갖고 살고 약자는 어디
    인간 취급이나 해요 이렇게 빈부 격차가 정말 너무나요 어디 살기 하겠소 병의원에 함부로 가기나 하겠소
    작성자 rkdrnldnjs 작성시간 12.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