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 ㄴ 독도 일본에 싼값에 못팔아먹고 나가서 얼마나 아쉬울까?.... 인천공항은 조카한테 헐값에 팔아먹을려고 많이 노력하는데..ㅎㅎㅎ 애혀 탐욕스럽고 불쌍한 ㄴ.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08.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