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석합니다
세상이 너무 너무 살기가싢어요 왜 이렇게험한 세상너무
살기가 힘들고 사는 의미조차 없는세상살이
몸이 아파도 소리없이 고독사 가되는날이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소가희희생하고 대를살리수 있다면
얼마든지 소생 할 자신이있읍니다
지금 이시대에 아프고통 속에서 샬 자신이 없는세상요
아무 의미조차 없는세상살이 정말로 세상 죽은 목숨이나
다름없는 세상 원망 하네요 이나라 정부정잭 없는 세상
서민은 다죽고 사는 세상정말 하루빨리 죽음으로
끝났으면 원한이 없겠네요 죽으면 한이 없겠네요 작성자 rkdrnldnjs 작성시간 12.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