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는 국가 대업인 제2의 해방도 못 시키면서 대통령에 출마를 한다는데 대통령에 출마를 하지말고 노 처녀로서 시집이나 가는것이 어떨고... ? 그렇다고 해서 국민은 야당을 믿는것도 아니니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된다네. 작성자 제2의 해방을 맞이... 작성시간 12.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