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을 주인이라면서 세금 깍아 준다고 속이고 도둑질하고 있다.
박 근혜는 대통령 할려면 국민 생명 재산 뺏는 강도 공무원을 쫒아내라.
국민은 민중봉기 할 것이다. 작성자 공무원은 최고 도독놈.. 작성시간 12.09.10 -
답글 쥐새X 뽑기에 당첨되고 나서 제일 먼저 한게 부자감세,법인세 감세죠…연간 20조 규모라죠… 전국의 대학생들을 반값 등록금이 아니라 전액 무상교육할 수 있는 금액이라고 합니다.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09.11
-
답글 맞는말입니다 서민감세 부자증세가 되어야합니다 그것이선진국으로가는 지름길입니다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