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기님외,운영진 여러분들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어쩌다 한번씩 방문하는 제가 부끄럽습니다. 마음으로 무한한 기운을 드립니다. 12월 19일 민주주의가 부활할수있게끔 수고 많이 부탁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사람과램프 작성시간 12.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