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박 근혜가 인혁당 사건에 사과 했다고? 집권당 놈들 언제 철들고 인간이 될래, 국민에게 그런 말 들으면 돼나? 작성자 공무원은 최고 도독놈.. 작성시간 12.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