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근혜가 인혁당 사건에 사과 했다고? 집권당 놈들 언제 철들고 인간이 될래, 국민에게 그런 말 들으면 돼나? 작성자 공무원은 최고 도독놈.. 작성시간 12.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