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대구 태풍이 관통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조용하군요.수구꼴통들 좀 날려갔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네요. 작성자 함께사는나라 작성시간 12.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