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기 대구 태풍이 관통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조용하군요.
    수구꼴통들 좀 날려갔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네요.
    작성자 함께사는나라 작성시간 12.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