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햇빛을보았습니다,이리맑고평온한날을위하여 박근혜를역사뒷방으로,,,,모두수고하십니다,건강하시고 화이팅이요!!!! 작성자 사람은가고 작성시간 12.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