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여야의대선후보들이 속속드러나는가운데 무소속후보로 안철수서울대교수가 출마를하였습니다 단일화절차가남아있지만 끝까지완주하여서 국민들의종이 될수있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