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새누리당(구한나라당)의 박근혜대선후보가 부친(故박정희)이 대통령재임시에 인권유린에대한사과를 하였습니다 긍정적평가인만큼 이로써우리정치가 한단계성숙이 되는기회로삼읍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