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경북구미4공단지역에소재를한 화학공장에서 폭발사고로인한 5명의사상자가발생을하고 유독가스가넓은지역에퍼지는 큰사고였습니다 어서사고수습과 안전사고에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