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사고가끊이질않고있습니다 이틀전경기도에소재를대학교부근에서 대학생이음주운전을하다가 4명의사상자가발생하였습니다 이로인한위로와 안전운전을하는 계기로삼읍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