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즐기시는연휴 한가위인추석연휴가 서서히지나고있습니다 다시말해서연휴가 막바지인만큼 별다른사건사고가 없으시길바라구요 일상생활에활기차게 복귀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