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추석 잘 지내셨지요? 독재와 일제 잔류세력 등 매국, 반민족 세력들을 심판하기 위해 오늘도 출첵 합니다...^^ 작성자 하이파이 맨 작성시간 12.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