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가 두차례위성발사실패를한경험이있는 나로호3차발사일이 26일발사기일로잡았습니다 심혈을기울여서 준비한만큼 꼭성공하여서 과학강국으로 올라서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0.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