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실요즘대선후보들에대해서 잘모릅니다 그치만 구체적으로 직접적으로 파리바게뜨 없애고 대형마트휴일휴업동네작은구멍마트까지넘보는 대형마트 막겠다는후보에게투표하고싶어요 다시 동네작은빵집들이잘되고 슈퍼가잘되는세상이었으면 좋겠어요 거창한여러가지정책이있겠지만 파리없애는정책한가지만이라도 지켰으면좋겠네요 대선을 앞둔요즘 전국적으로 한날 파리앞에서 1인시위라도하면 서민의 마음을 좀 알아줄까요?^^ 작성자 테이블 작성시간 12.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