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야당 대선 후보들은 전부 사퇴를 하라고? 그러면 여당 대통령 후보 박 근혜는 단독 출마로 무 투표 당선이 되라는 말이네.내가 보기에는 피차 일반인것 같은데, 국민의 눈에는 대통령 자격을 갖춘 후보는 하나도 없다는 말이다.과거 전력으로 봐서 김구 선생같은 분이 아니라면 박 근혜도 대선 후보에서 나가라는 말이다. 국민이 그냥 두지도 않을 뿐더러 국민을 우습게 보지 말라. 작성자 더러운 보수 작성시간 12.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