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명박 회원여러분 저는 여러분이 자랑스럽고 아울러 죄송스럽습니다 ㅠㅠ 사랑합니다 여러분 .... 작성자 우리한국 작성시간 12.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