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11월달이 오려고 하네요... 다들... 겨울철을 잘 대비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시고 건강하세요...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Jirachi 작성시간 12.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