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어제(10월14일)일요일 광화문세종로정부종합청사에 어느60대남성이 침입하여 불을지르고 투신자살하였습니다 주요시설에보안이허술한것인만큼 이로인해서 안전사고에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