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대선에서 반드시 정권교체하고 같은 날 치뤄지는 재보궐선거에서도 확실히 야권이 승리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차후 재보선에서도 야권 의석수들을 늘려 나가야 하며 후반기 국회의장에 야권출신이 될수있게 해야합니다...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2.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