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이명박 임기 하루 남았다하더라도 탄핵 되었으면 하는 바램 여전합니다 작성자 성동짱 작성시간 12.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