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선은 간첩이 아니고 NLL을 쟁점화 시키는군...어쨋건 북풍공작이네! 애혀 이 NLL 얼마나 우려먹을지.....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0.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