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가 16년만에 UN안보리 비상임이사국에 다시진출을하였습니다 축하와함께 그만큼책임이 막중해진만큼 국제사회에서 중재자로써의 강자의역할을 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0.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