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개천절 잔치상에 주인은 없고, 단군을 가장한 장사꾼,홍익굿판만 요란하구나
    개천절에는 곰춤을 추어야 옳지 조랑말춤을 추어서야 되겠는가
    이는 단군의 수염을 뽑는 행위와 무엇이 다른가
    작성자 독수리쥐사냥 작성시간 12.10.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