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 제2의 항구도시인 인천광역시에 UN녹색기후기금아라는기관유치에 성공하였습니다 국제통화기금과 같은위치인만큼 경제가다시도약하는 계기가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0.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