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어서투표시간연장서명합시다 투표가 살게해줘요 서울시 비정규직 아주많이 정규직됙 반값등록금 되었잖아요 작성자 은파 작성시간 12.10.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