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2012년 대선이얼마남질않은가운데 여당인새누리당(구한나라당)과 선진통일당과 합당을하였습니다 그런데진정성이의심이가는만큼 국민들에게 용서를구하는모습을보이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