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오늘(2012년10월26일)은 아시는바와같이 나로호위성발사일입니다 지난두차례의실패를한바있는만큼 꼭발사성공을하여서 위성보유의강국이되는데 한단계도약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