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바로사흘전에 나로호위성자체발사 보유국이되려던 꿈이실행되질못하었습니다 사소한문제로인해서 발사가연기된만큼 그것이잘해결되어 위성발사에 문제가없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0.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