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프로야구리그 삼성라이온즈가 SK를4승2패로 물리치고우승과함께 마감이되었습니다 강추와미진한것을정비하여 다가오는2013년도에는 더나은모습으로 다가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