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상하네… 선거철인데 왜 무장간첩이 안내려오는건지…?? 이번 대선은 NLL로 대체??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1.02 답글 웃음이 나네요 ㅎㅎㅎ 작성자 대 한민국 작성시간 12.11.03 답글 NLL로 대체한 듯하지만 막판에 뭘 터뜨릴지 알 수 없지요 작성자 Archer 작성시간 12.1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