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분이 그러더군요 선거는 최선이 아닌 최악를 막아야 한다는,,,(될사람이 아닌 되지 말아야하는 사람를 걸러내야,,,)언제나 노고가 많으십니다 작성자 대 한민국 작성시간 12.1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