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어제(2012년11월8일)는 수험생들의 일년농사를결정짓는 대입수학능력 시험일이었습니다 대체로어려웠던시험인만큼 여러차례전형에서 좋은결과가있기를 건투를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