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서 선거보다 더 좋은건 없는것 같네요. 머지 않아 국민을 업고 다닌다고 할것 같아... 기분이 과히 나쁘지 안네요.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2.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