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당은 새누리당의 다른이름이다. 제발 정신차리자, 국민들에게 욕안먹도록!!! 서민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 재벌따윈 개나줘버려!!! 모처럼 만의 출석인데, 정말 속이 시원함. 한나라당은 韓나라당이 아니라 漢나라당이다. 남의 나라당이다!!! 그 남의 나라당이 이름바꿔서 이번엔 새누리당이래 ㅋ 지나가던 개가 웃겠다 하하하하하하... 작성자 사회를 이야기하는 人 작성시간 12.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