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국가대표축구팀이 화성에서있었던 호주와의평가전에서 졸전끝에 1대 2로 역전패를하였습니다 상대방을만만하게본것인만큼 팀을정비하여 아시아에서강팀이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