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북한이저지른바있는 연평도포격2주년이 되었습니다 국민들에게큰충격이었고 그휴유증이아직도있는만큼 이사건을계기로해서 북한군이어떠한도발도 하지못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