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의 최초자력발사위성이될 나로호위성발사일이 이틀(29일)앞으로다가왔습니다 앞의2차례발사실패를 하였던만큼 꼭성공하여서 위성보유선진국이 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