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대입과정중의하나인 수능시험성적이발표가되었습니다 희비가교차하겠지만 수험생들이 최선을다한만큼 여려차례의전형에서 좋은결과가올수있게끔 건투를빕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