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다아시는바와같이 전국민의관심사였던 나로호위성발사가 로켓의과전류로인해서 또다시발사연기가 되었습니다 아쉽고안타까운데요 다시정비하여 발사성공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