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해가흘러가고있는가운데 11월달의마지막날이왔습니다 곧대선이라는큰행사가있는만큼 11월의마지막날을 힘차고보람있는 즐거운마음으로 11월을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