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정부는 다 끝나가고 - 대통령 선거는 코 앞인데 - 언제까지 카페이름을 이명박에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까 ?? 이명박 정부는 새누리당 정부 ........... 카페이름에, 그 정권을 뒤집겠다는 의지는 보이질 않습니다. 이명박 정부만 바꾸면,.... 박근혜는 좋다 ???작성자청수작성시간12.12.02
답글우리는 이명박과 박근혜를 동일하게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명박 심판을 위한 정권교체를 목표로 하며 박근혜가 당선되는 것은 이명박 정권의 연장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카페의 개설 당시 이름은 '이명박 탄핵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 였으며 탄핵을 포함한 더 넓은 범위의 이명박 반대 활동을 한다는 뜻에서 '심판'으로 바꿨습니다. 이 활동 안에는 박근혜를 저지하는 것도 들어 있습니다. 안티이명박은 분명한 박근혜 저지 기조를 유지하고 있으며 박근혜의 실상을 알리는 활동에 가장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작성자Archer작성시간12.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