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명박 정부는 다 끝나가고 -
    대통령 선거는 코 앞인데 -
    언제까지 카페이름을 이명박에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까 ??
    이명박 정부는 새누리당 정부 ........... 카페이름에, 그 정권을 뒤집겠다는 의지는 보이질 않습니다.
    이명박 정부만 바꾸면,.... 박근혜는 좋다 ???
    작성자 청수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우리는 이명박과 박근혜를 동일하게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명박 심판을 위한 정권교체를 목표로 하며 박근혜가 당선되는 것은 이명박 정권의 연장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카페의 개설 당시 이름은 '이명박 탄핵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 였으며 탄핵을 포함한 더 넓은 범위의 이명박 반대 활동을 한다는 뜻에서 '심판'으로 바꿨습니다. 이 활동 안에는 박근혜를 저지하는 것도 들어 있습니다. 안티이명박은 분명한 박근혜 저지 기조를 유지하고 있으며 박근혜의 실상을 알리는 활동에 가장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Archer 작성시간 12.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