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지난2년가까이 소말리아해적에 피랍이되었던 제미니호가 풀려나가족의 품으로돌아가게되었습니다 불행중다행이구요 이번일로인해서 피랍이라는일이 없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