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출첵해봅니다^^ㅋ 오늘이 12월 4일 화욜이네요^^ 작성자 사회를 이야기하는 사람 작성시간 12.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