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들과 26년보고 문재인 후보님 광화문 대첩에 갔다와 출첵합니다
    개누리당 무리들의 꼼수 때문에 조금 늦게 시작했지만 광화문 대첩은 우리의 압승이었습니다
    12월 19일도 압승하도록 열심히 설득해서 투표시키고 압승합시다
    1당 10은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질긴놈이 이긴다 작성시간 12.1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